일상/맛집

양평 두물머리 근처 맛집 | 산들에민물장어

iammini 2021. 1. 3. 15:45
반응형

안녕하세요

8월쯤 양평 양수리 세미원에 갔다가
맞은편에있는 산들에 민물장어를 찾아갔어요.

양수리 세미원, 두물머리 둘러보시고
들리시면 좋을거같아요

참숯 장어구이 전문점


가게 뒷편에 주차장도 마련되어있어요.


이곳의 장점은 100% 국내산 자포니카 품종의 민물 장어만을 취급하는것이에요.

그렇다면

자포니카장어란?

우리나라에서 서식되는 토종 민물장어를 자포니카 풍천장어라고 한답니다.
민물장어중 최고는 바다와 강이 만나는곳에 서식하는 풍천장어로 맛이좋을뿐아니라 영양소도 풍부해요



김치는 충남태안 태양초로 직접 담가 사용.
된장은 충남 태안콩으로 직접 메주를 담가 사용.
상추, 미나리등 야채는 조안면 유기농 야채를 사용.
숯불은 국산 참숮백탄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정말 신선한 재료로 먹으면 건강해질것 같네요!

메뉴


민물장어구이 순살기준 실중량가격
참게메기매운탕35, /대 45,
참게 메기수제비 (1인분) 10,
돼지갈비(국내산) 14,
잔치국수 1,
비빔국수 1,
국수 1,
된장찌개 4,


민물장어외에도
참게 국내산 돼지갈비, 참게 메기매운탕도 있어요
다음에 또오게되면 매운탕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국내산장어직판장


장어주문은 판매대에서 직접 선택해서 고르시면
약 15분후초벌구이 해서 가져다 주십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민물장어가 신선했고,
이때 시세로 성인 2명이서 먹을
510g 66,000원 장어로 선택했어요,
양도 충분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가게 내부

셀프바

셀프바

셀프바에서 각종 반찬을 셀프로 가져올수있어요.

양파절임, 마늘, 고추, 된장, 김치, 생강,
양배추샐러드 가있어요.




초벌로 나왔고

사장님이 알아서 구워주셔서 편했어요.



크기가 큰 장어를 보니 벌써 설레네요


쫄깃한 껍질과 도톰한 살이 너무 맛있는

자포니카 풍천장어



신선한 상추쌈과 미나리는 꼭 넣어드세요.
쌈장, 생강과 곁들여 먹으면
향이좋고 장어랑 잘어울렸어요.



천원으로 가격도 저렴한데
열무국수 잔치국수 다먹자며
다 주문했어요 ~^^

언제나 내돈내산 


양평에와서 바람도 쐬고
맛있는 음식으로 몸보신도 하고
서비스도 좋았고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재방문의사 200% !! 입니다

산들에농원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5
영업시간 : 매일 11:00- 21:00 연중무휴
전화 : 0507-1404-96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