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코스트코 송도점 | 푸드코트에서 피자, 치킨살사랩

iammini 2020. 12. 12. 17:58
반응형

 

✔ 코스트코 휴무

새해(1월 1일), 설날 당일, 추석 당일 입니다.

그리고 12월 코스트코 송도점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13일, 27일) 휴무 이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상향조치에 따라 21시까지 영업합니다. (12/28일까지) 20시 30분까지 입장가능

 

 

오늘은 송도 에 왔다가 코스트코에서 점심 을 간단히 해결하려고 해요

 

가성비 아주 칭찬해~

혼밥이 아닌 두명이 와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다행이예요

저는 치킨 살사랩 하나 먹으면 양이 충분하지만, 피자 냄새를 견딜수가 없더라구요 ~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안사면 손해라는 느낌에 치즈피자하나 더 챙깁니다 ㅎㅎ

 

치킨살사랩과 샐러드는 이곳 냉장실에서 직접 꺼내서 결제 해요

 

 

저사이즈좀 보세요 ~!!

한조각에 2,500원 혜자스럽죠 ~

치킨베이크는 3,900 원

테이크 아웃해서 사무실에서 먹었어요

 

불고기 피자, 치즈 피자, 치킨베이크, 치킨살사랩 모두 크기가 큼직합니다.

 

 

치즈슬라이스피자, 크기가 커서 마음에 들었고요,  먹다보니 짰어요.. 그러나 맛있게 먹었다는

 

 

불고기 슬라이스 피자, 불고기도 도톰하고 가성비 끝판왕 피자

 

 

치킨 베이크 바삭한 겉과 양념이 잘베어있는 치킨살에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거같아요

욕심좀 냈네요 ㅎㅎ

 

 

다이어트 식사로도 딱이예요. 닭가슴살양 보이시죠. 토마토, 양상추, 아보카도까지 ㅠㅠ

이날사먹고 반해서 또 사먹었어요

 

 

 

 

 

코스트코 송도국제도시점

인천연수구 컨벤시아대로 230번길60(송도동98)

전화번호 : 1888-9900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10시 

www.costco.co.kr/store-find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