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웰리힐리 인근 한식 맛집 해뜨레

iammini 2020. 12. 10. 16:34
반응형

둔내면 한식전문식당 해뜨레 


안녕하세요


현지분에게 추천받은 한식집, 해뜨레로 가보기로 해요~


웰리힐리파크에서 가까운 곳이구요


휘팍에서는 18km의 거리로 자동차로 20분정도 걸립니다.


 맛있다고 해서 20분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일부러 찾아갔어요 ~^^


친절하시기도 하시고 음식맛보고 또 재방 했네요 ㅋㅋ





주차는 요기, 가게 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숮불고기가 대표메뉴 인듯하여 숮불고기 2인분을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인데 정감 가는 따뜻한 분위기이죠


소품과 담금주가 눈길이 가네요 ~ ^^





밑반찬이 10가지에 반찬 하나하나 집반찬처럼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예요. 


두번 연속 방문했는데 반찬은 똑같지 않았어요.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반찬입니다. 


예를들면 콩나물나물이라도 타이밍 좋게 데쳐서 식감 좋았고, 다른날 갔을때 마늘 짱아찌가 마늘냄새 잡혀있어서 자꾸 손이 갔어요.  







오늘의 메인 숮불고기


고기만 먹어도 간이 적절히 되어요. 


밑에 양파가 양껏 깔려있고 맨위엔 파가 얹어 있는데, 느끼하지 않고 야채까지 다 먹게 되었네요.





시골맛이 생각나는 고추절임 과 깻잎 


밥 한공기와 궁합이 잘맞아요 ~!!


나물류,  파김치, 미역줄기 등이 있는데 반찬만으로도 충분히 식사를 할수 있을거 같아요.










숯불고기와 반찬을 거의 남김없이 먹어버렸습니다. ㅎ 배부르게 한끼 한식드시고 싶을때 해뜨레 추천해요.





해뜨레


주소 : 강원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267

전화문의 : 0507-1345-3221

영업시간 : 매일 08:00~ 22:00

 


#해뜨레 #웰리힐리맛집 #둔내면한식 #웰리힐리한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