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생활의 달인 791회 은둔식달 인천 | 과일떡볶이

iammini 2021. 4. 3. 15: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방영된 생활의 달인에
과일떡볶이집이 방영되었더라구요

동네라고 하기엔 좀 멀지만, 같은구 니까요^^  

그래서 방송후 이틀후
방문해 보았어요

 

 

 

 

제앞에 대략 10명정도 있었고,
체감상 30분정도 기다린것 같네요

기다리다보니 서울에서 일부러 오신분도 계시고
방송의 힘은 대단하네요. 

 

 

 

 

얼마나 기다려야하는지 물어보니,
이렇게 줄선적이 많이 없으셨다고 ..

조금서있으니 번호표를 주시더라구요

그래도 친절하셨어요 

 

 

 

 

1인당 최대 3인분까지 포장 가능합니다.

 

 

 

과일떡볶이 메뉴

 

 

 

 

메인 떡볶이 1인분 2,500원

튀김 1인분 2,500 원

찹쌀 순대 1인분 3,000원

꼬치 어묵 1개 700원, 3개 2,000원

 

 

 

 

과일떡볶이와 오뎅, 튀김을 하고계셨구요

처음엔 포장해갈까하고 기다렸는데, 

내부에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

저는 떡볶이, 튀김, 오뎅을 주문하기로 했구요

 

내부는 4테이블정도 있는 크지 않은곳이었습니다.

 

 

 

 

과일과 고춧가루로만 양념을 쓰신다고 해요

방송으로보니 소스에쓰일 토마토를 소금과 함께 쪄내시더라구요~! 그러면 단맛이 더한다고 해요

집에서도 그렇게 안해먹잖아요

과일값 비싼걸 고려하면 1인분 양이 이해갑니다.

 

 

 

 

바지락과 새우로 육수낸걸보니 오뎅도 안시킬수없었어요

 

 

 

오뎅

 

뚝배기그릇에 오뎅, 국물도 시원해서 깨끗히 비웠네요

 

 

튀김

 

튀김은 고구마튀김과 만두튀김이 막튀겨내 바삭 해서 떡볶이 국물과 잘어울렸어요. 없었으면 아쉬웠을듯 해요.

 

과일떡볶이

 

 

 

 

떡뽁이 맛은  맛있었습니다~!!! 과일로 단맛을  내서 그런지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그럼에도 매콤 달달 한소스에 야들야들한 밀떡.

 

 

 방송으로봐서는 음식에 들어가는 소스가 과일로 맛을냈기에 건강에 좋잖아요 ^^ 그래서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았어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사람이 이렇게 많이 오다보면 맛이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음식에 정성을 쏟고 노력하시는걸보니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과일떡뽁이

주소: 인천 부평구 육동로 34-1

부평역 남부1번출구 앞에서 직진

전화:032-526-0808

영업시간: 10:30 -22:00 

재료소진시 조기종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