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월미도 24시 무인카페 나우커피

iammini 2021. 3. 22. 17: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비대면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무인카페도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저도 아직 사람이 내려주는 커피가 더 좋긴하지만

이른아침에 커피 한잔 마시고싶을때 연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24시열려있다는 장점이 있는 무인카페가

월미도에도 있어 방문해보았습니다.


 

월미도 24시 무인카페 나우커피

 

 

 

밖에서 보기에도 오픈한티가 나는 곳

그리고 저렴한가격 아메리카노 1400원이 눈에띄네요

 

 

깔끔한내부

 

 

내부는 굉장히 깔끔한편이었구요

이른아침시간때라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셀프주문

 

 

 

1. 메뉴선택 후 결제

2, 컵빼기

3. 아이스는 제빙기로얼음을 받고

핫음료는 메뉴기계에서 받음

 

 

 메뉴선택

 

먼저 메뉴선택후, 이음카드로 결제했어요.

 

 

 

아이스카페라테를 주문하기위해 먼저 얼음을 받았는데

컵을 올려놓기만 하고 계속 기다렸어요,, ㅋ

사장님이 모니터로 헤메는 모습을 보고계셨는지

방송으로 푸쉬를 누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얼음을 받고 계산한 결제한 기계에서 음료를 받습니다.

 

 

 

시간에 제약없이 이용할수있다는게 좋았습니다.

내돈내산 무인카페 탐방이었습니다.

반응형